오스템올소돈틱스, 임직원 역량 UP,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임직원 역량 UP,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만석 원장 초빙
교정관련 지식 전수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치아교정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고 교정장치에 대한 이해 수준의 향상을 목적으로 교정 심층교육을 진행한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이번 교육은 올해 2월까지 매주 1회 3시간씩 10주 간 오스템임플란트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오스템올소돈틱스 강좌를 위해 백만석(닥터만 교정연구회) 원장은 수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기본으로 하는 다양한 임상 사례와 교정 재료의 사용 경험을 실무자의 눈높이에 맞춰 체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 

교육 과정에는 김병일(오스템올소돈틱스) 대표를 비롯한 연구소, 영업, 마케팅, 생산, 품질 등 전부서의 실무를 직접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과 오스템임플란트의 교정관련 유관부서 실무자까지 자발적으로 청강을 신청하는 등 60명 이상이 참석해 적극적인 관심과 호응을 보이고 있다.

교육을 주관한 허경(오스템올소돈틱스) 선임연구원은 “향후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교정재료 시장 1위 업체에 부합하는 지식 수준을 갖춰가며 환자와 치과 의료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교정도 오스템입니다’라는 슬로건 하에 교정전문의를 대상으로 한 학술행사를 다양하게 추진하며 최근에 교정계 대가 이기준 교수를 초빙해 강연을 진행하는 등 교정치과 사이에서 화제를 만들며 경쟁력과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