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한해의 마무리와 시작은 메가젠”
상태바
“한해의 마무리와 시작은 메가젠”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연말 특별 편성 2월 6일까지
19명 연자와 39편 케이스 재방영

코로나로 온라인 세미나가 우세했던 가운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온라인 세미나 연말 결산 재방송을 12월 28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특집 방송은 2021 올 한 해 파격적이고 새로운 연자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 메가젠의 온라인 세미나를 한자리에 모았으며, 매주 화요일 7시에 진행하고 있는 △케이스 디스커션 △라이브 서저리 △치의신보 TV 라이브 세미나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미나는 총 19명의 연자, 39편의 케이스로 구성돼 있으며,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주제로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는 케이스 디스커션은 매 회 동시 시청자 수가 꾸준히 상승하며, 다양한 연자 라인업과 주제로 임상에 유용한 강의라는 평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이브 서저리 역시 실시간으로 임상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으며, 해외에서도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그 인기가 상당하다.

치의신보TV 강의는 메가젠과 치의신보가 협동해 제작하는 강의로 매 회 수강 신청이 조기 마감될 만큼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한정된 수강인 만큼 수강 신청을 하지 못한 사람들의 문의 또한 지속돼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렇게 기간 한정, 수강 인원 한정으로 진행해 다시 보기 어려웠던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를 이번 특별 편성을 통해 누구나 원하는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가 각광을 받으며 국내 최고의 연자진들의 노하우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PC는 물론 핸드폰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이 시청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방송을 놓친 원장님들의 많은 시청 문의가 있어 연말 시즌에 맞춰 재방송을 편성하게 됐고, 내년에도 더 새롭고 파격적인 연자 라인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세미나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젠 결산 스페셜 온라인 세미나는 12월 28일 오후 6시부터 2022년 2월 6일 오후 6시까지 별도의 링크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카카오톡 메가젠 친구 추가를 통해서도 온라인 세미나 안내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