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핫브랜드] 신흥,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RETRIEVE DC’
상태바
[2021 핫브랜드] 신흥,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RETRIEVE DC’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사선 불투과성 300%
심미성도 뛰어나

신흥이 판매하고 있는 Retrieve DC는 방사선 불투과성 300%의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이를 통해 엑스레이를 통해 남아있는 임플란트 시멘트를 쉽게 식별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10 micron의 얇은 피막도로 스크류 풀림과 같은 돌발 상황에서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낮은 용해도로 변연 봉쇄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더불어 레진 베이스로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탄성이 높아 어버트먼트 등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잉여 시멘트 제거에도 용이하다. 무엇보다 투명한 쉐이드로 심미성이 뛰어난 것은 덤이다.

5ml 시멘트 1개와 Mixing Tip 10개 구성
Retrieve DC는 5ml 시멘트 1개와 Mixing Tip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방법은 일반적인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와 동일하다.

동봉된 갈색의 믹싱팁을 카트리지에 장착하고 소량의 제품을 믹싱 패드에 짠 후 흐름 및 혼합물을 확인한다.

이어서 보철물의 깨끗하고 건조한 음각에 시멘트를 소량 발라준 후, 기구를 사용하여 시멘트의 얇은 층이 전체 표면에 발라질 수 있게 한다.

보철물을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에 위치시킨 후, 잉여 시멘트가 겔처럼 될 때까지 3~5초 동안 광중합 한다. 이후 기구를 통해 겔처럼 된 잉여시멘트를 제거하고 자가경화 또는 광중합을 통해 경화 현상이 나타날 때까지 보철물을 고정시키면 된다.

일반 시멘트보다 잔존 시멘트 제거 편리
치과 재료 리뷰 유튜브 ‘재선기’에서는 Retrieve DC가 일반 시멘트보다 방사선 불투과성 식별과 잔존 시멘트 제거가 편리하다는 점을 최대 장점으로 뽑았으며 Retrieve DC의 실전 활용법을 전했다.
치과용 시멘트 시린지 팁 ‘K-Eco Tip’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절약하여 사용할 수 있는 꿀팁도 공개되었다. Retrieve DC에 대한 재선기의 상세한 평가와 후기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최근 DVmall에서 진행되고 있는 ‘White Winter DV on World’온라인 전시회에 Retrive DC 제품 프로모션(Retrieve DC 1pkg 구매 시, CALCIPEX 1pkg 증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 주요 특징
- 방사선 불투과성 300%    - 레진 베이스로 우수한 접착력
- 듀얼 큐어 임플란트 시멘트    - 낮은 용해도로 변연 봉쇄성 좋음
- 투명한 쉐이드로 심미성 뛰어남

■ 제품명: RETRIEVE DC
■ 제조원: PARKELL
■ 판매원: ㈜신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