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보수교육 듣고 쿠폰 받자!"
상태바
치위협 "보수교육 듣고 쿠폰 받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보수교육 이수 이벤트 진행
필수 과목, 치위생, 근로기준법 등 다채로운 교육 마련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이하 치위협)이 보수교육 미이수자를 위해 사이버보수교육 이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보수교육은 2014년부터 2021년도까지 보수교육을 이수하지 않은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협회 홈페이지에 접속 후 원하는 과목과 원하는 평점을 신청하면 된다. 

보수교육 강의에는 먼저 필수 과목인 ‘미생물! 제대로 알고 방어하자’가 준비됐다.  

이어 치위생 및 보건과목에는 △구강근기능을 이용한 교정치료 △내가 임상실습 지도 치과위생사가 된다면? △다양한 임플란트 수술방법 및 수술기구 △디지털 시대의 Contact &Untact 환자경험 서비스 디자인 구축 △디지털 시대의 치과상담법 △사례별 예방치과 술식 △알기 쉬운 치주치료 A to Z △임상치과위생사가 알려주는 교정환자의 계속 구강관리 △임플란트 환자의 계속 구강관리 △지역사회 거주 노인들을 위한 치과위생사의 역할 △치과건강보험 기본에 충실하자! △치과건강보험 핵심이해 및 사후관리 사례 △치과위생사 진단 검사 △치과위생사가 알아야 할 치과 내원 전신질환환자의 복용약물 △치과이몽! 관점의 차이를 융합하라가 있다. 

이외에도 자기개발을 위한 보수교육도 마련됐다. ‘근로자가 알아야 할 근로기준법’이라는 보수교육은 치과위생사가 알아두면 좋을 법률과 사례를 통해 근로기준법을 함께 공부한다. 

결제한 보수교육은 14일동안 수강이 가능하며 수강이 완료된 경우 협회 홈페이지에서 보수교육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보수교육을 이수한 치과위생사에게는 별도의 추가 이벤트 참여 과정 없이 보수교육 5천 원 할인쿠폰 4매가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이며 할인 쿠폰은 매달 말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