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6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6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2.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장꼬방묵은김치찌개전문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38-8
추천인    박정현
후기     
고급 음식점은 아니지만 저희 가족들이 아주 좋아하는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 메뉴도 김치찌개, 계란말이, 장꼬방구이 세 가지밖에 없고 4명 가족이 가면 김치찌개 2인분, 계란말이 하나, 구이 하나를 시켜두고 먹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먹기도 했는데 요즘은 좀 사람이 줄기는 했지만 포장해가는 사람이 여전히 아주 많더라고요. 얼마 전부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도 시작했습니다. 후기 블로그들을 읽어보면 외국에 나갔다가 들어오자마자 가장 가고 싶은 곳이라 합니다. 역시 한국 사람은 김치를 먹어야 하나 봅니다.
 

상호명    전주해장국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45 실버타운
추천인    김재영
후기       
전주해장국은 화려함만 있을 것 같은 강남역에 나름 옛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뼈다귀해장국이 주메뉴고 강남역에서 일하는 아내 때문에 가끔 강남역에 들렀을  때 같이 먹고 들어오는 곳입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저조차도 맛있어서 끝까지 먹게 되는 집입니다.

 

출처: 쿠시루 인스타그램

상호명    쿠시루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49길 21
추천인    김현종
후기    
최근에 일본식 꼬치 튀김집이 유행입니다. 쿠시마사라는 다른 곳은 한동안 예약대기에 가격도 비싼데 제가 추천하는 곳은 오마카세 8종류와 하이볼까지 해서 2만8천 원입니다. 이름은 쿠시루이고 신논현역 역 근처 골목길에 있습니다. 제 소개로 왔다고하면 거의 갯수 제한 없이 줄 것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