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연말 겨울 푸짐한 이벤트
상태바
신흥, 연말 겨울 푸짐한 이벤트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6일부터 1월 16일까지 DVmall에서 진행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 공개로 기대감 ‘증폭’

㈜신흥이 오는 12월 6일 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White Winter DV on World’을 개최한다.

특히 Untact DV on World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면서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에서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White Winter DV on World’는 DVmall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직접 접속할 수 있다.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는 총 6주 간 진행되며, 오픈 첫 주부터 다섯째 주까지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이 공개된다.

각 프로모션은 다섯째 주까지 누적되면서 공개되며, 마지막 6주차에는 모든 프로모션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전시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특정 일자에 상품 구매 시 DV Point 또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품 관련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DV Point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그리고 더욱 확대된 규모로 다시 돌아온 △경품 추첨까지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시 신흥 KF94 마스크(24매) 교환 쿠폰을 증정하고 △DV Point 100,000P 적립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DVmall 멤버십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으로는 △전 품목 5% 추가 할인과 함께 △상품 구매 시 1회에 한해 새롭게 출시된 K-CLAMP MATT(무광) 교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DVmall 관계자는 “치과의사들이 더욱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번 보다 더욱 풍성한 온라인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치과 인테리어 플랫폼 ‘Dental Space’는 첫 오프라인 전시회의 이름을 ‘DV Space World’로 결정했다.

이는 최근까지 DV 치과의사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모전에서 ‘BEST 네이밍’으로 선정된 이름이다.

‘Dental Space’는 20여 개의 치과 인테리어 업체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치과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이다. 인테리어는 물론, 치과 내에 필요한 정수 시스템과 컴퓨터, 간판, 세무 및 신용대출까지 개원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최근에는 치과 양도/양수 게시판도 신설해 운영 중이다.

‘DV Space World’는 2022년 6월 19일(일), COEX 그랜드볼룸과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인테리어와 개원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같은 날 치과 기자재 전시회 ‘DV WORLD’와 함께, 유익한 강연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