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술식별로 선택 가능해
상태바
덴티스, 술식별로 선택 가능해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2.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종합 솔루션으로 폭넓은 라인업 구축
Ovis, 실제 임상에서 뛰어난 예후 보여 호평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오비스)’는 골이식재부터 멤브라인까지 GBR 종합 솔루션으로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GBR은 환자 케이스나 상황에 맞게 적절한 골이식재의 선택이 관건인데 ‘Ovis’는 폭넓은 케이스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라인업을 갖추고 실제 임상에서 뛰어난 예후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Ovis’ 라인업에 구성된 제품은 총 8가지로 △합성골 이식재 ‘Ovis BONE BCP’ △합성골 이식재 ‘Ovis BONE HA’ △동종골 이식재 ‘Ovis ALLO’ △이종골 이식재 ‘Ovis XENO’(Bovine), ‘Ovis XENO-XP’(Porcine)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Ovis BCP/Collagen MEMBRANE’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Ovis MEMBRANE-P’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 ‘Ovis TRM’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Ovis BONE BCP’는 HA(Hyd-roxyapatite)와 β-TCP를 2:8의 황금비율로 혼합해 만든 Biphasic Calcium산 Phosphate 계열의 합성골 이식재로 HA는 신생 골조직의 안정성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효과적인 체적유지 기능을 하며, β-TCP는 신생골 성장과 동시에 빠른 용해를 통한 이온 교환으로 신생 골아세포 유착면을 확산시킨다.

‘Ovis BONE HA’는 인간의 뼈 성분과 형태 구성이 유사한 Hydroxyatite 100%로 생체구성적합성과 활성력을 가진 합성골 이식재다. ‘Ovis ALLO‘는 Cortical(피질골)과 Cancellous(해면골)을 5:5의 이상적인 비율로 혼합한 동결건조 동종골 이식재다.

‘Ovis XENO‘는 업계 유일한 특수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한 이종골 이식재이며, ‘Ovis XENO-XP’는 인체조직과 가장 유사한 돼지 해면골로 뛰어난 생체적합성과 재생력을 가진 이종골 이식재다. 
‘Ovis BCP/Collagen MEMBRANE’은 아텔로콜라겐과 BCP로 구성된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으로 정제된 아텔로콜라겐이 원재료로 항원성이 없고 생체적합성이 우수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