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ryZ “시원하게 쏜다”
상태바
신흥 DryZ “시원하게 쏜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1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개 판매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출시 1년 5개월 만에 올린 성과

㈜신흥이 11월 22일부터 29일까지 인상전 처치제 DryZ의 판매 3000개 달성을 기념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3000개 판매 기록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년 5개월 만에 올린 성과다.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l (www.dvmall.co.kr)에서 진행된다.

△DryZ 구매 시 Shofu Beautifil flow resin(플로어블 레진) 1pkg를 증정하며, 댓글을 통해 DryZ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DV Point 10000P와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3개를 제공한다. 우수 댓글로 선정된 10명에게는 △DV Point 30000P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가 주어진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친구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3000개 달성 기념 프로모션 구매 시, 친구에게 DryZ Sample 시린지(0.5ml×1syr) 5개를 증정한다.

구매 시 친구의 ID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DryZ는 치과 진료 시 환자의 지혈이 빨리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던 임상가들에게 도움을 주는 인상전 처치제다. 간단한 사용법과 빠르고 효과적인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를 할 수 있으며, 심장 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환자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출혈이 발생한 치은 열구 부위에 충분한 양의 DryZ를 도포하고 2분간 유지 후 세척 건조시키면 끝. 도포 후에 바로 인상 채득을 진행하면 된다. DryZ 1팩은 0.5ml 용량 7개의 시린지와 팁 15개로 구성되어있다.

DryZ의 주요 특징을 보면 치은 열구에 2분간 유지 후 세척 및 건조 시키면 지혈이 완벽하게 된다.
또한 시린지별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뜯어서 사용 후 남은 시린지는 다시 보관하면 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관리가 간편한다.

특히 황산제2철(Ferric sulfate) 성분이 없어 사용 후에도 검은 얼룩 등을 남기지 않아 깔끔하게 처리 가능하며, 심장 질환 환자에게 위험한 에피네프린(epinephrine)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쉽게 구부릴 수 있는 팁으로는 접근이 어려운 치아까지 주입이 가능하다.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에서는 DryZ에 대한 영상을 두 번이나 다룰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출시 1주년 기념 영상인 ‘벌써 1년 - DryZ 돌아보기’에서는 1년 간 DryZ를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와 함께 극찬이 이어지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080-801-1577,8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