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21 특집] ㈜메타바이오메드 근관충전재 ‘Metapaste Plus’
상태바
[YESDEX 2021 특집] ㈜메타바이오메드 근관충전재 ‘Metapaste Plus’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1.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국산기술력, 
부담없는 가격에 품질은 UP

 

부스번호 C32

‘Metapaste Plus’는 우수한 국산기술력을 자랑하는 근관충전재다.




㈜메타바이오메드(대표 오석송)가 제조하고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이 판매하는 수용성 임시 근관충전재 ‘Metapaste Plus’는 부담없는 가격에 우수한 성능까지 갖춰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Metapaste Plus’는 근관 내에서 용해가 빠르고 단기간 빠른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정제수, CA(OH)2, Barium Surfate 등을 주성분으로 만들어 근관을 더욱 깨끗하게 소독해 치료 성공률을 높였으며, 또 술후 통증을 일으키는 PPG가 첨가되지 않아 자극 없이 더욱 안정적인 시술을 보장해준다.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PPG Free △뛰어난 향균효과 △빠른 용해와 빠른 작용  △향상된 조작성 △저렴한 가격 △Premixe Syringe type 등이다. 
적용 범위는 △감염된 근관치료 △근첨 형성술(Apexification) △임시 근관 충전 △발수 처치 후 소독 △노출된 치수 임시 복조 △생활 치수 절단 시 복조 등이다.

유저에게 높은 평점 받아  
더욱이 눈여겨볼 것은 ‘Metapaste Plus’는 사용 유저에게 5점 만점 4.89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아 이미 품질을 검증받았다는 점이다. 
특히 유저들은  “흐름성이 좋아 조작이 편하다”, “근관 세척 후 제거가 용이하다”, “‘방사능 불투과성으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가격이 합리적이다” 등 대부분 호평했다.
모 유저는 “그동안 수입품만 썼는데 가격이 국산보다 비싸다 보니 사용하면서 많은 고민이 있었다. 하지만 우연히 ‘Metapaste Plus’를 사용해 본 후 대체하기로 결정했다”라며 “국산 근관충전재 퀄리티가 외산과 비슷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 다른 유저는 “수입품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조작이 편하며, 품질 역시 우수하다”라고 평가했다. 설문조사 결과 확실한 재구매 의사를 보인 응답자도 50%에 달했다. 

YESDEX 2021, 2+1 이벤트 주목
‘Metapaste Plus’는 △2g 시린지 1EA, 일회용 팁 20EA △2g 시린지 2EA, 일회용 팁 20EA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Metapaste Plus’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Metapex PLUS’도 주목할 제품이다. ‘Metapex PLUS’는 지용성 근관충전재로 근관을 깨끗하게 소독해 치료 성공률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CA(OH)2, Iodoform, Silicon Oil 등을 주성분으로 만들어 △뛰어난 향균효과 △향상된 조작성 △Premixe Syringe Type △높은 방사선 불투과율이라는 특징을 지녔다.
이번 YESDEX 2021에서 메타비전은 2+1 이벤트를 통해 메타페이스트 플러스(정가 30,000원)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