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21 특집] 인비절라인 구강 스캐너 ‘iTero Element 5D’
상태바
[YESDEX 2021 특집] 인비절라인 구강 스캐너 ‘iTero Element 5D’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1.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적외선 이미징 기술로 
방사선 노출 없이 치아 내부 구조 실시간 스캔

부스번호 B22

인비절라인코리아의 ‘iTero Element 5D(아이테로 엘레멘트 5D)’가 오는 13, 14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1’에서 전시되며 방문객의 발길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는 최초로 근적외선 이미징(Near-infrared Imaging, NIRI) 기술을 통해 치아 내부 구조를 실시간으로 스캔하는 구강 스캐너로 3D 임프레션, 구강 내 컬러 이미지 및 NIRI를 동시에 기록하고, 아이테로 타임랩스(iTero TimeLapse) 기술을 이용해 시간의 흐름에 따른 비교를 가능하게 한다. 

유해한 방사선 NO, 인접면 우식 병변 감지
특히 NIRI 기술은 유해한 방사선을 사용하지 않고 잇몸 위 인접면 우식 병변을 감지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준다. NIRI 이미지로 인접면 우식 병변을 표시하고 내장형 구강 내 카메라로 구강 내 이미지를 촬영하며, 3D 모델을 따라 확대경을 움직이면서 NIRI와 구강 내 이미지를 전환하며 볼 수 있다. 

‘아이테로 엘레멘트 5D’ 이미징 시스템은 짧게는 60초 이내에 이뤄지는 한 번의 전체 아치 스캔으로 △수복 및 치과교정 진료를 위한 3D 디지털 임프레션 △Occlusal clearance tool과 같은 분석 기구 △NIRI 기술 △구강 내 사진촬영 기능 △아이테로 타임랩스 기술 등 광범위한 시각화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테로 엘레멘트 5D’ 이미징 시스템의 포괄적인 시각화를 보완하는 웹 기반 플랫폼인 MyiTero.com도 제공된다. 

이 플랫폼은 환자 방문 전 처방을 설정하고 환자와 함께 여러 장비로 스캔 이미지를 검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최첨단 기술로 더 많은 환자를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비절라인코리아 관계자는 “‘아이테로 엘레멘트 5D’ 이미징 시스템은 아이테로 엘레멘트 포트폴리오의 최첨단 기술과 내장된 구강 내 카메라로 인접면 우식 감지 및 선명한 구강 내 이미지를 지원하는 NIRI 등 고급 통합 이미지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라며 “인비절라인 부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