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학회 전시회서 ‘마제스티’ 인기몰이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교정학회 전시회서 ‘마제스티’ 인기몰이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 키트 프로모션 진행

교정재료 전문 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4회 2021년 대한교정학회 학술대회’ 전시행사에 참가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큰 관심을 모았다.

전시 행사장에서 오스템올소돈틱스는 3년여에 걸쳐 100% 자체 기술로 개발한 자가결찰 브라켓 ‘MAJESTY(마제스티)’ Full Line-up 출시를 기념해 ‘마제스티 웰컴키트’ 프로모션을 메인 테마로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마제스티 웰컴키트’에는 △마제스티 브라켓(5×5) 5세트 △정품인증서 △MAJESTY 덴티폼 △디본딩플라이어 △오프너 △제품소개서 및 디본딩 메뉴얼 등 MAJESTY 브라켓 사용을 위한 모든 구성품이 포함돼 있어 ‘마제스티’를 사용하는 의료진에게는 최적의 가격과 구성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오스템올소돈틱스는 현장 계약자에게 뷰센 치약 세트, 골프우산, 골프공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했으며, “The Member of KAO” 포토존 이벤트와 교정제품 특판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며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오스템올소돈틱스의 “The Member of KAO” 포토존에서는 기념 촬영 후에 실시간으로 사진 전송과 스타벅스 커피쿠폰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기존의 다른 행사와 다르게 학회 회원들의 부스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마케팅팀 송병태 부장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한 학회 회원들이 ‘마제스티’의 특장점을 충분히 공감하며 호의적인 평가를 해주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