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Beauticem SA’ 치과계 주목
상태바
신흥 ‘Beauticem SA’ 치과계 주목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0.2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본딩력과 얇은 피막 장점
넉넉한 용량과 합리적 가격 부담 적어

㈜신흥이 6월 런칭한 셀프 에칭 레진 시멘트 ‘Beauticem SA’가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Beauticem SA’는 지난 Fall in DV 온라인 전시회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제품은 △Hand Mixing Type(9ml)과 △Auto Mixing Type(5ml) 2가지 믹싱 타입으로 제공되며, 술자가 원하는 타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eauticem SA’는 내구성이 뛰어난 본딩력을 자랑한다. ‘Beauticem SA’의 특별한 이중 모노머가 동일한 강도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에나멜, 덴틴, 세라믹, 메탈, 포세린, 인다이렉트 레진 등 다양한 케이스에 사용 가능하며, 각 보철물에 대한 본딩력이 우수한 편이다.

얇은 피막과 높은 투명도 또한 ‘Beauticem SA’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11.8μm의 얇은 두께로 보철물이 들뜨지 않으며, 깔끔한 마진핏을 선보인다.

최적의 레진과 필러 비율로 굴절률을 최적화하여 투명도가 높고, 심미성이 우수하다.

무엇보다 Hand Mixing type의 경우 9ml(15.7g)으로 약 120회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용량이 넉넉하고, 레진 시멘트지만 가격은 RMGI와 비슷해 경제적이라 개원가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다.

이외에도 130Mpa 이상의 높은 굴곡 강도와 부드러운 믹싱감, 불소 이외의 6가지 이온 방출을 통해 2차 우식을 예방하는 등 다양한 특징을 갖추고 있다.

‘Beauticem SA’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No.1, DVmal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은 ‘Beauticem SA’가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