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세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
상태바
신흥, 대세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10.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판매 1만1200여건

㈜신흥이 9월 6일부터 10월 4일까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에서 진행한 ‘Fall in DV’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누적 판매 건수 1만 1천 2백여건을 기록하며 2020년 Untact DV on World 매출 대비 140%를 달성한 Fall in DV는 이번 행사를 통해 치과계 대세 온라인 전시회임을 증명했다. 

Fall in DV 판매 기록 중 눈에 띄는 것은 위생용품 부문이다. 

Fall in DV에서만 제공되는 프로모션 소식에 △신흥KF94마스크, △신흥덴탈마스크, △SHINTEX Eco Glove 등 위생 소모품 판매가 급증했다. 

뿐만 아니라 △신흥 유니트체어,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등 1,000만원 이상 고가의 장비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 또한 늘었다.   

이번 Fall in DV에서 제품 구매 시 적립된 DV Point는 약 1억 1백만 포인트다. 적립된 DV Point는 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인기를 끌었다. 

대다수 고객들은 “Fall in DV에서의 DV Point 적립률과 활용도가 높아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드러냈다. 

화제가 되었던 총 2억 8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는 총 54명의 고객이 당첨되며 마무리 됐다. 

행운의 주인공들에게는 치과용 레이저 △LITE TOUCH, 유니트체어 △Taurus C1, △TF Adaptive Motor, △EMS 에어플로우 프로필락시스 마스터, △DV Point 적립권 30만P 등이 주어졌다. 

당첨자들은 당첨의 기쁨과 함께, 신흥과 DVmall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DVmall 관계자는 “이번 Fall in DV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12월에 선보일 송년 UNTACT DV on WORLD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오픈 하루 만에 많은 치과의사들이 참여했으며,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