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테이스티 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1
상태바
[테이스티 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서초구 Part 21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3
추천인    정명진
후기      소개할 식당은 ‘락희옥’입니다. 사장님께서 예전 압구정 ‘개화옥’ 출신으로 본인만의 철학으로 한식에 집중하는 곳입니다. 개인적인 친분으로 오래 알고 지내는 누님이기도 하신데요. 최근 서초교대역점을 오픈하셨어요(마포공덕 본점, 을지로점, 광화문점, 서초교대역점). 다양한 메뉴와 무엇보다 ‘콜키지프리’라는 매력으로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위스키나 와인을 편하게 가져가셔서 마실 수 있는 곳이구요. 와인뿐 아니라 전통주까지 여러 종류의 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잔술로 파는 소맥은 락희옥만의 시그니쳐이기도 하니까 메뉴판 보시며 고민하시는 동안 바로 소맥부터 한잔 시켜서 드시면서 메뉴를 고르시는 것도 이집 단골들만의 팁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상호명    모던눌랑 센트럴시티점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추천인    김석규
후기      제가 가는 ‘모던눌랑’은 고터 근처에 있고요, 요즘 상하이에 못가시는 대신 서울 강남에서 그 맛을 느끼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인 것 같습니다. 모던눌랑 케이지, 모던눌랑플래터 등의 애피타이저가 공간을 초월해서 여러분을 잠시나마 상하이에 있는 착각을 줄 것 같습니다.
 

상호명    카페 모멘텀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65-6번지 1층 101호
추천인    고영경
후기      플랫 화이트나 아인슈페너가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병원에서도 드립커피 마시고 싶지만 바쁘다 할 때 드립백 박스로 사두시면 직접 내려 드시는 것보다야 못하겠지만 에스프레소 계열 커피에 질렸을 때 기분 전환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 티라미수나 초코 쿠키 마카다미아 쿠키도 먹을 만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