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S 2021] 메가젠, 독일에서 선보인 4가지 혁신
상태바
[IDS 2021] 메가젠, 독일에서 선보인 4가지 혁신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10.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 2021'에서 다양한 치과 기자재 전시와 이벤트로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료했다.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독일 쾰른에서 개최된 IDS에서 메가젠은 ‘You Just Dream, WE DO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Chair-side Digital Dentistry, AnyRidge로부터의 또다른 혁신, N2 유닛체어, Sterlink 플라즈마 멸균기 등 총 4가지 제품 라인업 별 전시공간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Chair-side Digital Dentistry 공간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PMMA Abutment 및 TiGEN Abutment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PMMA Abutment는 Ti-base와 PMMA 일체형으로 Healing Abutment와 동일한 Cuff size의 PMMA Abutment 선택이 가능해 Emergence profile과 딱 맞는 Customized Prosthetics를 제작할 수 있으며, 별도 Cement 작업이 필요없어 호응을 받았다. 

Implant 전시 공간에서는 AnyRidge는 물론, AnyRidge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강도를 한층 강화해 새롭게 탄생한 BlueDiamond Implant를 전시했다. 

또한 이미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N2 유닛체어를 이번 IDS를 통해 해외 시장에 선보였다. 넓은 닥터 테이블, 이동형 카트 적용으로 술자의 충분한 공간 확보, 43인치 대형화면 등의 장점을 관람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게끔 전시했으며, 최근 신규 도입한 듀얼 라이트에 많은 호응을 얻으며 다수의 현장계약까지 성사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마지막으로 Sterlink 플라즈마 멸균기는 세계 최초 7분만에 끝나는 멸균 과정을 방문객들의 직접 체험을 통해 기존 Autoclave 대비, 저온으로 멸균하기 때문에 장비나 기구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장점 역시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