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UV BOOSTER’ 신규 출시
상태바
신흥, ‘UV BOOSTER’ 신규 출시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램프 원천 기술 보유, 안전성과 유효성 높여
SIS를 포함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

㈜신흥이 UV조사기 ‘UV BOOSTER’를 신규 출시해 치과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UV BOOSTER는 임플란트에 172nm의 파장의 UV를 조사해 표면의 유기물을 제거하고 친수성을 증가시켜주는 UV조사기다. 

특히 10초대의 짧은 조사 시간과 균일한 처리 효과가 특징이며, 이를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유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포함한 모든 임플란트에 사용 가능하며, UV램프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심플하게 설계된 것 또한 UV BOOSTER의 잇점이라고 할 수 있다. 

그밖에 ‘UV BOOSTER’의 장점 등을 살펴보면 △UV 조사 시 상단의 LED 램프가 점등되며 사용 여부를 알리고, △전면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UV BOOSTER’는 △Idling 단계를 통해 제품의 과열 방지 기능 또한 갖췄으며,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USB Memory를 통해 제품 사용 History를 파악할 수 있다. 

런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한편, 신흥은 10월 5일까지 UV BOOSTER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UV BOOSTER 구매 시 RootPicker angled 1ea를 증정하고, △UV BOOSTER 패키지(SIS 임플란트 + UV BOOSTER)를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V BOOSTER는 온라인 치과 재료 쇼핑몰 DVmall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UV BOOSTER 패키지 구매는 DVmall ‘임플란트 상담문의’ 게시판에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