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마포구 서대문구 Part 19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마포구 서대문구 Part 19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3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우동카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73
추천인    정서연
후기    연희동 ‘우동 카덴’ 오동통 탱글탱글 식감이 살아있는 정호영 셰프의 우동집 입니다. 따뜻한 국물부터 냉우동, 크림우동, 카레우동까지 메뉴가 다양하고요 신선한 재료가 한가득 들어간 후토마끼 또한 별미입니다. 맛도 너무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몇 년째 문전성시를 이루면서도 맛과 정갈함이 한결같은 우직함이 있습니다. 

상호명    이품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0
추천인    심준성
후기    나름 차이나타운인 연희동에서도 짬뽕 생각나면 ‘사러가 쇼핑센터’ 옆 ‘이품’이라는 중국집에 갑니다. 신선한 재료로 깔끔한 국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상호명    가츠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21
추천인    임창준
후기    소개할 집은 교대 뒷담과 교대역 사이 좁은 골목 속의 가츠오입니다. 가츠오는 제주 흑돼지 등심,안심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매일 아침 구운 식빵으로 빵가루를 만들어 더 고소하고 바삭하고 쌀은 평택 고시히까리쌀만을 계란은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합니다. 이제까지 맛 본 중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창업하신 분이 제 VIP 환자의 아드님인데 대학 졸업 후 본인이 음식하겠다고 고집하며 일본에 가서 배워 왔다고 하네요. 요즘은 인근에 카페를 차려 주로 그곳에 가 있더라구요. 제 생각에 이집의 대표는 쿠로고마 안심흑가츠(15000원)로 생각되며, 청야고추 핫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좋습니다. 우동이 두 가지 있는데 역시 별미 입니다. 한동안은 갈 때마다 재료가 떨어졌다고 해서 몇 달 만에 맛보았네요. 사실 이 집은 내부가 좁고 웨이팅 할 때가 많다는 것을 알고 일찍 가거나 약간 느즈막하게 가는게 좋더라구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