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케어스트림 덴탈 ‘CS 3700’
상태바
[왓츠뉴] 케어스트림 덴탈 ‘CS 3700’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에 대한 배려 돋보여

케어스트림 덴탈의 ‘CS 3700’ 구강스캐너가 뛰어난 가성비와 사용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CS 3700’ 구강스캐너는 기존 ‘CS 3600’ 대비 1.3배 빨라진 스캔속도, 2.5배 빨라진 프로세싱 속도를 자랑한다. 특히 새롭게 탑재된 ‘CS ScanFlow’ 소프트웨어는 향상된 AI 기능으로 실제 구강내에서 사용 시 더욱 진가를 발휘하게 한다. 

스캔 된 데이터의 형태와 색상정보를 분석하여, 혀와 입술 등 불필요한 부위를 완벽에 가깝게 자동으로 지워주며,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Weak Connection 부위를 화살표로 보여주는 ‘스마트 워닝’ 기능 탑재로 사용자의 스캔 테크닉에 관계없이 누구나 일정한 정밀도의 스캔을 가능하게 한다.

데모시와 달리 실제 임상케이스 촬영시는 스캔을 한 번에 끊김없이 찍는 게 불가능한데, ‘CS 3700’ 구강스캐너는 스캔의 일시중지 재시작시 반응속도가 월등히 빨라, 제품 데모시와 실제 임상케이스 촬영 시의 속도 편차가 적은 제품이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최적화 기술을 탑재, 중복된 이미지를 실시간 자동 삭제하여 오랜 시간 스캔을 해도 누적오차 발생이 크지 않고, 스캔시간과 비례하여 속도가 느려 지는 현상 없이 끝까지 처음의 스캔속도를 유지한다.

케어스트림 덴탈 관계자는 “실제 구강내 촬영시는 단순히 빠른 속도보다는 여러가지 AI 기능의 세심한 배려가 필요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