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45 (목)
오스템, 적응증에는 ‘Assist KIT’ 필수
상태바
오스템, 적응증에는 ‘Assist KIT’ 필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필수 Tool 구성돼 시술 편의성 UP
별도의 KIT 단품으로 구매 필요없어 만족도 UP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Assist KIT’가 뛰어난 시술 편의성으로 개원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Assist KIT’은 식립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적응증에 필요한 5가지 필수 Tool인 △Tissue Punch △Bone Profiler △Trephine Drill △Crest Remover △AutoBone Collector로 구성돼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Tissue Punch는 치은 절개 최소화로 Healing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uide pin 구성으로 정확한 위치에 tissue 제거가 가능하다. 

Bone Profiler는 Guide 분리형으로 Fixture 내부 손상 없이 Bone 삭제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다. Fixture 주변에 돌출된 bone을 쉽게 제거할 수 있어 Abutment를 더욱 정확하게 정착, 장기적인 보철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KS 전용 Guide도 KIT에 같이 구성돼 있어, KS 사용자들도 별도 구매 없이 사용 가능하다.

Trephine Drill은 편측 0.4mm 날 두께로 Bone 삭제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절삭력 또한 매우 뛰어나 Block Bone 채취나 실패 Fixture 제거에도 용이하다. 

Crest Remover는 그물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Ridge를 쉽고 빠르게 정리할 수 있으며, round bur 대비 튐 현상을 최소화해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AutoBone Collector는 Drilling 만으로도 손쉽게 Bone을 채취할 수 있으며 뛰어난 절삭력과 디자인으로 쉽고 빠른 자가골 채취가 가능하고 Stopper 기능도 있어 보다 안전하게 Bone을 채취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Assist KIT’는 사양별 판매 이력 및 시장 설문조사를 통해 임상의들의 사용빈도가 높고, 단품 구매율이 높은 Tool로 구성돼 시술 편의성이 매우 높다”며, “별도의 KIT를 단품으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