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치, ‘GAMEX 2021’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마루치, ‘GAMEX 2021’ 프로모션 진행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09.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doRoad’ 1+1으로 만나요

마루치가 오는 25일(토)과 26일(일) 열리는 ‘GAMEX 2021’에 ‘EndoRoad’ 1+1 이벤트를 비롯해 많은 프로모션으로 참관객을 유혹한다.

마루치가 개발한 ‘EndoRoad’는 근관치료 과정을 체계화하면서도 안전성이 높게 예측 가능한 결과물을 자랑해 개원가에 인기를 얻고 있다. 

‘Endoroad’는 심한 석회화와 감염으로 오염된 복잡한 근관계를 안전하면서 효율적으로 소독한다.

dentin shelf를 최소한으로 제거하면서 다음 단계의 파일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Opening 파일, 근관의 만곡에 따라 적절한 근관형성을 맡는 Guiding 파일, 치근단까지 길을 확보하고 삭제편으로 일어나는 2차 폐쇄를 방지하는 Patency 파일로 구성됐으며 초심자가 사용하기 편한 Starter Kit(RI, RP, RG) 또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GAMEX 2021’ 자리에서 공개할 ‘Endosonic Blue2’ 역시 주목할 만하다. ‘Endosonic Blue2’는 최소침습 근관치료를 위해 효과적으로 근관을 세척하면서 근관의 크기, 확대 정도, 감염 여부에 따라 3단계로 나눠 사용할 수 있는 기기다. 

마루치는 이번 ‘GAMEX 2021’에서 ‘EndoRoad’의 1+1 프로모션을 준비함과 더불어 마루치 제품군 구입 시 ‘Endosonic Blue2’ 장비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PKG 프로모션 역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