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마포구 서대문구 Part 18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 리스트 서울시 마포구 서대문구 Part 18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싸이공레시피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1
추천인    양수진
후기    개인적으로 홍대 툭툭누들타이 등 합정 상수 홍대 망원지역 내로라하는 쌀국수집을 제치고 제 마음 속 1위를 차지한 집입니다. 망원역에서 조금 걸어가야 있고 주차도 어려운 곳이지만 육수를 먹으면 용서가 되는 곳입니다. 진한 고기육수 위에 부드러운 생양지를 쌓아서 내주는 생양지쌀국수는 해장에도 좋습니다.

상호명    삼오쭈꾸미
주소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07-19
추천인    안재명
후기    제가 소개드릴 맛집은 서대문에 위치한 ‘삼오쭈꾸미’입니다. 2대째 가게를 이어오고 있고, 간판은 25년 전통이라고 적혀 있지만, 최소 30년은 됐다고 합니다. 예전에 서대문에서 근무한 적이 있어 알게 됐는데, 서울 4대 쭈꾸미 집 중에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메뉴는 구이와 전골이 주인데, 꼭 구이 먼저 드시고 전골까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골에 라면사리 추가하시면 더 맛있습니다. 가격도 많이 오르지 않아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상호명    연희동칼국수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희맛로 37
추천인    심준성
후기    저만의 숨은 맛집을 간직하기에는 예전처럼 맛집을 찾아가도, 즐기지를 못하는 ‘불량’ 뱃속이 돼 버렸습니다. 그래도, 연희동의 ‘연희칼국수’는 가끔 들립니다. 변화무쌍한 신촌에서 흔치 않은 전공의 시절부터의 기억이 남아 있는 곳이고, 지하 주차장에 있던 연희칼국수에서 처음 맛 본 사골 칼국수의 감동은 아직도 새록새록합니다.^^ 지금 장소는 주차장도 넓어서, 나름 급할 때는 발렛도 됩니다. 저녁 시간 놓친 늦은 퇴근 길에는 혼밥으로, 주말에는 아내와 같이 학교 뒷산 산보 가는 길에 들르곤 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