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 어린이 치아교정을 위한 '골든타임어택 캠페인’ 열띤 성원
상태바
인비절라인 코리아, 어린이 치아교정을 위한 '골든타임어택 캠페인’ 열띤 성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1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퍼스트 실제 환자 모델들과 진행한 첫 캠페인
어린이 치아교정 둘러싼 오해 풀고 올바른 정보 전달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진행한 ‘골든타임어택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골든타임어택 캠페인’은 어린이 1차교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대국민 캠페인으로, 6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됐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캠페인 시작과 함께 어린이용 투명교정장치인 ‘인비절라인 퍼스트’ 제품으로 1차 교정을 받고 있는 키즈 모델 4인을 공개했다. 

동시에 SNS, 커뮤니티, 포털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의 광고를 비롯해 서울과 부산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다. 

특히 ‘성장 편’, ‘두려움 편’, ‘걱정 편’ 등 키즈모델 4인이 함께 한 세 편의 영상을 보고 만 10세 이전에 알아야 할 치아교정 관련 퀴즈를 푸는 ‘골든타임어택’ 퀴즈 이벤트가 큰 호응을 받았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성공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어린이 치아교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에 앞장서고, 어린이에게 환한 미소를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