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中 온라인플랫폼기업 MMM과 전략적 협력계약 체결
상태바
디오, 中 온라인플랫폼기업 MMM과 전략적 협력계약 체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치과의사 대상으로 최상의 임상 솔루션 제공
디지털 치과기업으로 한단계 더 도약 ‘기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지난 8월 10일, 상하이 지사에서 캉젠먀오먀오 항저우의약유한회사(이하 MMM)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체결식에는 디오 김태영 부사장과 MMM CEO 린샤오핑이 대표로 참석해 심층적인 협력을 맺기로 합의했다.

MMM은 치과 기자재, 장비 등을 판매하고 온라인 전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중국 최대의 치과 기자재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디오는 MMM이 중국 치과시장에서 갖고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현지에서 사업영역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양사는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 의사를 육성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추후 MMM이 소유한 5만명 이상의 고객 리스트를 공유해 디오의 제품,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으로 중국시장에 디오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해외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태영 부사장은 “현재까지 중국에서 이뤄졌던 교육 서비스는 난케이스 시 어려움을 겪는 등 문제점들이 있었다”라고 밝혔다.

김 부사장은 “무엇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그동안 나타났던 문제점 등을 개선하고, 디오와 MMM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임상 서비스를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온라인플랫폼기업과의 전략적 협력계약 체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적극적으로 표방하고 있는 디오가 디지털치과기업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디오가 세계최대시장인 중국시장에서 향후 어떤 덴탈서비스를 구축해나갈지 치과계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