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특집] 스누콘코리아, 임플란트 ‘AFS SHORT IMPLANT’
상태바
[GAMEX 2021특집] 스누콘코리아, 임플란트 ‘AFS SHORT IMPLANT’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조골이 짧은 환자에게 최적화된 임플란트

 

 

 

 

 

 

 

 

 

 

 

 

스누콘코리아(대표 고영환)는 치조골이 짧은 환자에게 최적화된 AFS SHORT IMPLANT를 출시했다. AFS는 S.L.A Surface 5mm에 Machined Surface 2mm로 이루어진 IMPLANT다.

직경은 4.3, 4.8, 5.3, 5.8로 구치부 케이스에서도 파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면서 치조골이 짧은 환자에게 최적화된 IMPLANT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상부구조는 AFS 전용 Two-Pieces Abutment로 체결도 되고, 기존 Bone level abutment로도 체결되는 구조다.

이번 GAMEX 2021을 맞아 스누콘 부스를 찾아주신 치과의사들에게 AFS Fixture와 AFS 전용 Abutment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스누콘코리아 ‘Universal kit’ 임상가들 사이에서 인기
2020년 스누콘코리아가 수술파트에서 대가로 불리는 전인성 원장과 함께 개발한 임플란트 통합키트 ‘Universal kit’를 출시했는데 2021년 현재까지도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Universal kit의 특징을 살펴보면 상악동 치조정 접근 술식이 간단하면서도 안전한 core lift를 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plitter와 Bone disk를 이용한 간단한 치조골 절단 술식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Universal kit를 개발한 전인성 원장은 “우리들은 임플란트 치료를 하면서 많은 상황과 만나게 된다. 이 상황속에서 기존 기구들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데 굳이 또 다른 기구들이 필요할까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을 수 있다”라며 “그런 많은 상황들 중에서 임상가들을 가장 곤혹스럽게 만드는 영역, 이러한 논란을 최소화하는 해법을 제시하고 싶다”라며 새로운 Kit를 개발하게 된 동기를 밝혔다.

또한 전 원장은 “임플란트 치료의 큰 줄기는 변하지 않지만 세부의 적용법들은 좀 더 명확해지고 단순해져야 한다. 이는 예지성이 높아야 하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이런 목표를 더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기구들을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하정곤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