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21 특집]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L2’
상태바
[GAMEX 2021 특집]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L2’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09.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건강·작업환경 고려
VOC 저감필터 장착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9월 25~26일 양일간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GAMEX 2021’에 참가해 덴티스의 집약된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 소개 및 신제품을 소개, 체험 가능한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전시부스에는 제품별로 △LED무영등존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보철‧편의존 △상품존 △개원상담존 등으로 구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목해야 할 점은 덴티스가 출시하는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공식 출시 전부터 사전 고객 문의가 쇄도했던 ‘ZENITH L2’는 기존 가이드 전용 ‘ZENITH L’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의 건강과 작업환경을 고려해 공기청정 기능의 VOC 저감필터를 장착한 제품이다. 또 상악동에서 안전하게 가이드 수술이 가능한 상악동 전용 스페셜 키트 ‘SQ SINUS GUIDE Kit’까지 선보인다. 

더불어 9월 출시를 앞둔 무통 마취기 ‘DENOPS’는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10월 출시 예정인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디지털솔루션존에서는 ‘ZENITH L2’, ‘ZENITH D’, ‘ZENITH U’, ‘ZENITH CURE’까지 3D 프린터 ‘ZENITH’의 시스템 전용 공간도 마련된다.

국가대표 LED 무영등 ‘Luvis’와 관련해서는 실링타입 M200/400과 지난해 출시되며 혁신적인 기술이 집약된 임플란트 표면 처리 활성기 ‘SQUVA’는 친수성 테스트 및 관련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원을 앞둔 임상가들을 위한 상담공간은 개원 시 인원 충원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또다른 공간에서는 구강관리 및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등 덴티스만의 다양한 PB제품들도 소개하는 한편 지난해부터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활용해 소규모 강연이 가능한 독립 미팅룸도 운영한다.

덴티스 전시부스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명을 맞추는 간단한 퀴즈 문답의 형태로 정답을 맞출 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덴티스 무통마취기 ‘DENOPS’를, 2등 3명에게는 구강유산균 ‘락토글로우’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 관람객에는 현장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입, 덴스토어 가입, 제품 2가지 체험 등 총 4개의 스템프를 획득하면 사은품 증정을 증정할 예정이다.

덴티스 측은 “‘GAMEX 2021’에서 공개하는 신제품은 임상가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하고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덴티스의 주력 제품까지 현장에서 선보이며 치과의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윤주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