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디오, ‘DIO Ecosystem’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디오, ‘DIO Ecosystem’ 특별 프로모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부담↓ 디지털 장비 한 번에 도입
고가 디지털 장비 월 10만원으로 이용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의 'DIO Ecosystem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9월부터 진행 중인 이 특별한 프로모션은 디지털 진료 도입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만, 높은 비용 부담으로 망설여왔던 치과의사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으로 치과계 전반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9월 한정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그 인기는 가속화될 전망이다.

서비스 이용료 도입이 ‘Key’
‘DIO Ecosystem’ 패키지는 월 단위 서비스 이용료 도입으로 개원가에 더해지는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최신 디지털 장비를 한 번에 도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강 스캐너 ‘Trios 4’ △소프트웨어 ’DIO ECO CAD’ △3D 프린터 ‘DIO PROBO Z’ △경화기 ‘DIO PROBO Cure2’ △3D 프린터 소재까지 디지털 치과의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 역대급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고가의 디지털 장비를 구매하지 않고도 월 10만원으로 시작하는 서비스 이용료만 지불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구성 합리적 선택
또한 다양한 패키지 구성으로 현재 치과 내에서 보유한 장비 현황에 따라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원내에서 보철물과 가이드 출력이 가능하도록 CAD, 3D 프린터, 경화기까지 모두 제공하는 ‘DIO Ecosystem 3000 패키지’는 9월 한 달 동안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임상가들의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디오 마케팅팀 이용영 팀장은 “디지털 기기가 대중화됨에 따라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는 치과가 늘어나고 있지만 실제 도입에는 큰 비용이 들기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어렵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부담스러운 초기 도입 비용을 대신할 월 이용료 도입으로 손쉽게 디지털 치과를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