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월요일 밤의 ‘먼데, 이 세미나?!’
상태바
덴티움, 월요일 밤의 ‘먼데, 이 세미나?!’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09.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 온라인 세미나 화제

덴티움이 월요일 저녁에 여는 온라인 세미나 ‘먼데, 이 세미나?!’를 9월 20일부터 2주간 개최한다.

‘먼데, 이 세미나?!’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에 걸쳐 온라인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기공 세미나에서는 권용희(미소그린치과기공소) 소장의 ‘Quick & Easy Dental Lab Process Part.1’이 펼쳐진다.

특히 덴티움 ‘Dental Lab’ 제품을 사용하는 핸즈온 영상을 선보이면서 각종 케이스를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기공 관련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권용희 소장은 “’Multi-Layer block’과 ‘Paste stain SE’를 활용할 시 Coloring과 Build up을 최소화해 작업 시간을 단축할 뿐 아니라 자연치와 유사한 심미성 또한 확보할 수 있다”며 덴티움과 함께하는 이번 세미나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덴티움의 ‘Multi-Layer block’은 절단면의 높은 투명도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장점으로 최소한의 컬러링과 스테인만으로도 높은 심미성이 나타나게끔 돕는다. 

‘Paste stain SE’는 소성 전후 색상이 같고 우수한 발림성과 고정력이 장점이다. 이렇듯 기공 과정의 단순화를 통해 치과기공사의 편의성과 보철물의 완성도를 함께 높여준다. 

덴티움 관계자는  “자연치와 유사한 보철물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이번 세미나에 관심이 크다”며 “앞으로도 덴티움 제품과 결합한 온라인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활성화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