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상태바
오스템,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9.0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12월 12일 마곡 오스템 OIC연수센터서
다양한 임플란트 수술 방법 제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9월 11일 ‘SURGERY MASTER COURSE’를 시작한다.

오스템의 'MASTER COURSE'는 오스템의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양성과정으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번 코스는 오는 9월 11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마곡 오스템 트윈타워 OIC(Osstem Implant Training Center)연수센터에서 진행하며, 양승민(삼성서울병원 치주과)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수술 심화 과정에 대해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강의는 △Soft & Hard Tissue Management △Sinus Surgery △Resolutions for complications of surgery and peri-implantitis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다양한 이론과 노하우를 심층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오스템의 다양한 KIT를 활용,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직접 실습을 통해 마스터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수강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실습에는 △LAS KIT, CAS KIT를 활용한 SINUS SURGERY 실습 △IM Cure KIT을 이용한 임플란트 치아주위염 치료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강의 마지막 시간에는 Live Surgery를 진행해 실제 임상에서 SINUS SURGERY 와 GBR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여기에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양승민 교수가 직접 ‘SURGERY MASTER COURSE’를 이끌며, 김형섭(서울e편한치과) 원장, 구성영(삼성바른치과) 원장, 함영석(아성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다년간의임상 노하우를 수련이 필요한 임상가들에게 전수한다.

양승민 교수는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외과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주위염, FGG, CTG 등 치주 파트까지 다뤄볼 예정이라 더욱 정확하고 섬세한 수술 진행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케이스별 수술 방법을 제시해 실전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대로 전수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