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네오바이오텍 노주현 CF, 2주만에 유튜브 150만 뷰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노주현 CF, 2주만에 유튜브 150만 뷰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9.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네오~ 네오하세요!’ CM송 중독성 甲
즐거움 선사하고 친숙한 이미지 강화 계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9일부터 재개한 네오 CF ‘네오~네오 네오하세요~!’ 편이 유튜브 게재 2주 만에 150만 뷰 영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네오 유튜브 광고는 임플란트 시술을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네오임플란트를 소개하기 위해 과거에 제작된 광고로서 광고에 삽입된 CM송 자체가 중독성이 강해 과거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됐다. 

CF 영상은 배우 노주현 씨를 모델로 네오의 캐릭터와 함께 등장해 환자를 생각하는 네오임플란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네오에 따르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영상이 공개된 지 2주 만에 조회 수 150만을 넘겼으며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네오CF는 중독성이 강해 머릿속에 오래 남는다.

많은 시청자들은 ’네오의 편안함을 이미지를 잘 녹여냈다’, ‘네오의 CM송이 귀에 잘 들어온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특히 네오~ 네오~ 네오하세요! CM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주고 있다. 
네오는 CM송을 활용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네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네오 포럼 영상, 제품 사용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 공식 SNS 채널에서도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하고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며 “환자를 생각하는 네오는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좋은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향후 네오가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재미있고 중동성있는 또다른 CM송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