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덴트, ‘D-Lux+’ 9월 보상판매!
상태바
다이아덴트, ‘D-Lux+’ 9월 보상판매!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1.08.1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당 10만원 할인

세계적인 엔도 기업 ㈜다이아덴트(대표 유재훈)는 9월 15일까지 자체개발, 제작 판매중인 프리미엄 LED광중합기 ‘D-Lux+’의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D-Lux+’는 2019년 하반기 출시 이후 긍정적인 사용성 평가와, 차별화된 성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특징이라면 저사양의 저가형 모델과의 경쟁에서도 밀리지 않고 판매와 인지도를 자랑한다. 또 1초 중합이 가능한 2,400mW/cm2의 고성능, 듀얼파장 방식으로 단일파장 제품으로 일부 중합이 불가했던 제품의 중합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다양한 사용자 모드로 편리성 제공(교정 Pulse모드 포함), 충전핀이 없는 인덕션 타입의 무선 충전방식의 편리성 등의 장점을 갖춘 제품으로 사용자의 입소문을 통해, 고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으로 점차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출시 후 처음 진행되는 보상판매로 구형 LED제품을 반환하는 조건으로 대당 10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ED 제품은 브랜드, 작동유무 상관없이 아무런 조건없이 LED제품이면 보상이 가능하다.

다이아덴트 담당자는 “출시 이후 처음 진행되는 보상판매로, 일부 이벤트에서 진행하는, 보상관련 조건 등이 없는 사용자에게 유리한 조건의 이벤트”라고 강조하며, “어려운 개원가에 프리미엄급 성능의 광중합기 보상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D-Lux+’ 보상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요청 시 제품 데모도 가능하다. 
하정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