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26 (목)
포인트임플란트, ‘포인트 Bite Impression Coping KIT’ 출시
상태바
포인트임플란트, ‘포인트 Bite Impression Coping KIT’ 출시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8.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도와 편의성 획기적으로 개선시켜
체어타임 대폭 줄여,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

㈜포인트임플란트(대표 박규화)가 인상의 정확도와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포인트 Bite Impression Coping KIT’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포인트 Bite Impression Coping KIT’는 지난 SIDEX와 치과상담을 통해 임상가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인상채득의 불편함과 인상의 정확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특히 최근에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새로운 사이즈를 추가하는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 후 정확한 보철제작을 위해 인상채득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음에도, 인상채득의 여러 변수에 따른 오차로 인해 체어타임 증가와 환자 추가 내원 등 보이지 않는 비용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기존 아날로그 타입의 인상채득 중에서, Pick-up 타입은 우수한 인상 정밀도에 비해 상대적으로 긴 작업시간이 문제점이었으며, Transfer 타입은 상대적으로 짧은 작업시간 대비 인상의 정밀도가 개선돼야 할 점이었다. 

이런 임상현장에서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포인트 Bite Impression Coping KIT’는 Pick-up과 Transfer 타입의 장점만을 살려, 쉽고 빠르게 임상에서 정확한 인상을 채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정확한 인상채득은 물론, 획기적으로 체어타임을 줄여, 술자와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됐다. 전치부, 구치부의 위치에 상관없이 인접치의 간섭을 최소화하면서도 손쉽게 인상체를 위치시킬 수 있으며, 전용 드라이버를 활용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체결이 가능하다.

임상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Bite Impression에 비해 개선된 특징은 인상재가 Screw나 Post 사이에 들어가 에러가 발생하는 것 방지(오차 감소), Impresssion Coping 정체결 여부를 육안으로 Screw와 Post 높이로 확인(직관성), Bite Tray 또는 기성 트레이를 이용해 인상 채득 가능(경제성), 기존 아날로그 및 구강스캐너 등의 다양한 임상 환경에 맞춘 제품 구성(다양성)이다.

이같은 특징으로 Bite Impre-ssion KIT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라고 한다. 제품사용 후기로 인상의 간편함과 체어타임 감소, 직원교육이 별도로 필요 없을 정도로 사용 간편, 재사용해도 견고한 코핑의 내구성, 바이트 인상재 사용에 따른 비용 절감, 기공소와의 의사소통의 편리성 등이 눈길을 끈다.

해당 제품은 포인트임플란트 각 지점을 통해 데모가 가능하며, ‘100대 한정’ 특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