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젤치과그룹, MZ세대 이해하는 해법 여기에
상태바
이젤치과그룹, MZ세대 이해하는 해법 여기에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8.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장실 경영학 INCU 1’ 

이젤치과그룹(대표 조정훈)이 오는 29일 서울 서초구 플래티넘타워 패스트파이브 세미나실에서 ‘DF덴탈프렌즈 원장실 경영학 INCU 1’ 세미나를 연다.

㈜DF덴탈프렌즈 및 이젤치과그룹이 주최하고 네오임플란트가 협찬하는 이번 세미나는 ‘MZ세대의 병·의원 인사관리’를 주제로 원장실 경영학에서 필요한 MZ세대 직원과의 이해 및 소통을 통합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연자로는 조정훈(DF덴탈프렌즈) 대표와 이정연(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가 나서며 특히 이정연 교수는 ‘MZ세대란 누구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열어 요즘 대두되는 MZ세대를 깊이 있게 조명한다.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어지며 ‘누구를 뽑을 것인가?’, ‘누구를 얼마나 줄 것인가?’, ‘어떻게 조직화시킬 것인가?’ 등 세부 키워드를 통해 MZ세대와 직원으로서 함께하기 위해 개원가가 갖춰야 하는 시스템이 어떤 것인지도 상세히 따져볼 계획이다.

특히 신규 개원이거나 개원한 지 10년 미만의 원장, 운영 중인 병·의원의 직원 수가 10명 이하인 원장, 개원 규모를 확장하고 싶은 열정 있는 원장을 주 대상으로 여는 경영 세미나여서 신규 직원과 성장을 꿈꾸는 개원의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세미나 참가자 우선 지원 가능 조건으로 네오 X 이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네오임플란트 제품 공동구매의 기회도 주어진다. 

조정훈 대표는 “이제는 원장들이 조심스럽게 경영학에 관심을 갖고 병·의원을 경영해야 하는 시대”라며 “개업과 운영에서 느끼는 두려움과 무거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원장실 경영학 세미나를 연다”고 취지를 전했다.

‘원장실 경영학 INCU 1’ 세미나 참가 신청은 이젤치과그룹 홈페이지(www.ezel.co.kr)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031-373-2804(내선 3번)로 하면 된다.

장지원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