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임플란트, 혁신적인 시스템 ‘Magic Motion’
상태바
IBS 임플란트, 혁신적인 시스템 ‘Magic Motion’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I-on-Two System

㈜이노바이오써지(이하 IBS 임플란트)의 오버덴처 시스템 ‘Magic Motion’이 개원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IBS 임플란트에 따르면 ‘Magic Motion’은 상악에서 단 2개의 임플란트만으로 뛰어난 기능을 보여주는 AII-on-Two System이 탑재돼 기존 상악 4개, 하악 2개의 임플란트가 필요했던 오버덴처 시스템보다 우수한 기능을 갖췄다.

또 무빙 헤드가 인간의 관절과 유사하게 구성돼 저작 시 덴처의 움직임을 허용해 기존 고정된 오버덴쳐 시스템에서 볼 수 있는 픽스처 파절이나 골 흡수 등의 단점을 개선했다. 

Magic Guide Housing은 경사진 Moving Head Guide가 있어 덴처의 탈부착이 수월하며, Housing의 크기가 작아 덴처의 제작에 제한이 적고 일반적인 Friction retention의 방식을 취하는 O-ring이 아닌 탄성체의 사용기간을 대폭 늘릴 수 있는 Undercut retention의 방식을 취하는 Magic Ring을 개발해 적용했다. 

여기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 헤드로 기공소에서는 덴처를 직접 부착해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치과의 체어 타임도 단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IBS 관계자는 “‘Magic Motion’은 기존 오버덴처의 문제점을 개선한 혁신적인 오버덴처 시스템”이라며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그리고 환자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오버덴처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