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BASIC MASTER COURSE’로 임플란트 식립 자신감 ‘쑥쑥’
상태바
오스템, ‘BASIC MASTER COURSE’로 임플란트 식립 자신감 ‘쑥쑥’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부터 11월 21일까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28일부터 11월 21일까지 대구 AIC 연수센터에서 ‘BASIC MASTER COURSE’를 진행한다.

오스템의 마스터코스는 오스템의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양성과정으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제공해 임플란트 마스터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박우현(대구스마트치과)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임플란트 기초에 대해 심층적인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코스는 △Implant Introduction △Treatment Plannin △ Surgical Procedure △Introduction Immediate Placement △Implant Prosthodontics 등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 과정은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확실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만큼 임상가들에게 실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구강 환경을 실제처럼 구현한 오스템 교보재를 활용해 다양한 실습을 진행하기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6회차 강의에서는 연수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Live Surgery도 진행한다. 

박원장은 “이번 BASIC MASTER COURSE는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해 임플란트와 보철에 대한 기초를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에서 진행되는 박우현 원장의 ‘BASIC MASTER COURSE’는 선착순 2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BASIC MASTER COURSE’참가 신청은 강의 신청 페이지에 방문하거나 오스템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