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로덕트] 덴츠플라이시로나 ‘인테고(Intego)’
상태바
[핫프로덕트] 덴츠플라이시로나 ‘인테고(Intego)’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1.08.12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ip arm 타입으로 프리미엄·워크플로우 한번에

덴츠플라이시로나의 유니트 체어 ‘인테고(Intego)’가 뛰어난 기술력과 환자 및 술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치과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인테고는 프리미엄을 지향하며 전 세계 치과에서 인기가 높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대표 유니트 체어다.

특히 인테고는 Whip arm 타입을 선택하는 옵션을 추가해 눈길을 끈다. 유럽과 미국에서 각광 받는 타입인 Whip arm은 기존 테이블과 비교해 진료 시 환자 구강 접근성이 좋다.

핸드피스를 사용하고 관리하는 면에서도 강점이 돋보인다. 핸드피스가 낙하할 위협을 감소했을 뿐 아니라 핸드피스를 오랜 기간 써도 튜빙 등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인테고의 핵심 가치이자 사용자가 제일 체감하는 장점은 바로 각 파트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의료진 및 환자 모두에게 최적화된 디자인이다.

그중 인테고에 장착된 LED 조명은 비접촉 센서를 이용한 교차감염 스팟 최소화로 더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연광과 같은 색온도로 눈을 보호하며 불빛으로 인한 레진의 조기 중합을 막는 컴포지트 모드 또한 진료 편의를 높여준다.

아울러 덴츠플라이시로나의 모든 유니트 체어는 독일 벤스하임의 자사 공장에서 완제품으로 생산해 수입하고 있다. 

독일 특유의 엄격한 기준 아래 검증된 엔지니어와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전 제품을 견고하게 제작하며 퀄리티 테스트를 완전히 통과한 제품만 출고해 신뢰도를 높인다.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는 인테고 Whip arm 타입의 신규 출시를 기념해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및 관련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오픈을 앞둔 개원의나 진료 체어를 바꿔 치과 이미지에 프리미엄을 부여하고자 하는 치과에서 주목할 만한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 전했다.

장지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