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교정학회, 설렘과 올바른 교정 인식 제고까지 다 잡은 웹드라마
상태바
교정학회, 설렘과 올바른 교정 인식 제고까지 다 잡은 웹드라마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세대 위한 감성 가득 메시지
학회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웹드라마 ‘설렘주의보 : 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하신가요?’

대한치과교정학회(회장 김경호, 이하 교정학회)의 첫 웹드라마 ‘설렘주의보-당신에게도 지금 교정이 필요한가요? (부제)좋은 교정치과를 찾아서’가 지난 7월 14일 교정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웹드라마는 교정의사가 자주 바뀌는 이벤트 대형병원의 폐해와 상담당일 장치부착이나 상담실장 등의 월궐행위 등 이벤트성 병원의 상업적 행태 등을 비판하고, 대한치과교정학회 홈페이지의 "가까운 교정의사 찾기 사이트"를 이용하여 회사나 집에서 가까운 교정병원에서 치료를 하는것이 바람직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교정학회는 이미 서울지하철과 부산, 대구, 광주지하철 전동차내 포스터홍보와 KBS FM라디오에서 캠페인 홍보를 통해 학회의 메세지를 다각도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젊은 세대에게 좀 더 감성적인 메세지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웹드라마에는 배우 양대혁, 채민희, 강은서, 김민식, 김지수, 황채림 등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하여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젊은층에게 적극적인 메세지 전달이 기대된다.

해당 웹드라마를 시청한 누리꾼은 “와.. 이런 시스템이 있었다니 ㅜㅜ 저는 그냥 힘들게 발품 팔면서 돌아다녔었는데.. 교정 준비하는 분들한테 너무나 유익하고, 유쾌한 영상이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교정학회는 “과대광고, 과도한 이벤트, 과도한 할인을 진행하는 병원을 피하고 집이나 회사 가까운 교정치과를 선택해 올바른 교정치료를 받는것이 바람직 하다는 '좋은 교정치과 선택하기' 대국민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이번 웹드라마 홍보를 통해 윤리적이고 모범적으로 묵묵히 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대다수 교정학회 개원의 회원들에게도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