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코리아,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인비절라인코리아,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개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활용한 투표로 우승자 선정
향후 2년간 공식 모델 활동 예정
인비절라인코리아가 주최하는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

인비절라인코리아가 3일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인비절라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참가자 개인 계정에 미소 짓는 얼굴 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최종 선발되는 남녀 각 두 명씩 총 네 명의 청소년들은 앞으로 2년간 인비절라인 공식 하이틴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8월 한 달간 응모한 참가자들 중 남녀 각각 5명씩 TOP 10으로 선정한 뒤 온라인 투표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투표는 9월 6일부터 19일까지 인비절라인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콘테스트 참여자 중 TOP 10으로 선정된 열 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참가자 및 투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으로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코리아 담당자는 “교정이 필요한 청소년들이라면 적기를 놓치지 말고 아름다운 미소를 더 많은 사람과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번 콘테스트의 기획 취지를 밝혔고 “청소년기에 교정이 꼭 필요한 경우라도, 말하거나 웃을 때 교정기가 드러나거나 응급상황 발생을 우려해 교정을 꺼리는 경우가 많지만 인비절라인은 외관상 눈에 거의 띄지 않으며, 탈부착도 가능해 청소년기에 자유로운 스포츠와 식사가 가능하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인비절라인코리아는 지난해에 어린이용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퍼스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 미디어에서 네 명의 키즈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선발된 어린이 모델들은 모두 실제 인비절라인 퍼스트로 교정 치료 중이며, 캠페인 영상 및 화보가 6월에 공개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