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57 (수)
GAO, 임플란트 고수되기 노하우 전수
상태바
GAO, 임플란트 고수되기 노하우 전수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 ‘22기 정규과정’
라이브 서저리로 풍부한 교육 기회 제공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Global Academy of Osseointegration, 이하 GAO)가 임플란트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는 ‘22기 정규과정’을 개최한다.

‘22기 정규과정’은 오는 21일부터 GAO 청담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육과정은 기본과정인 Boot Camp와 심화과정인 Level Up 코스로 구성됐다.

Boot Camp 코스는 8월 21일부터 10월 3일까지, Level Up코스는 10월 16일부터 11월 28일까지이며, 각 코스 당 총 6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정규과정 코스를 통해 기초부터 고급 술식과 다양한 실습까지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두 코스 모두 마지막 회차에는 연수 원장님들이 직접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라이브 서저리가 진행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강의 다시보기를 제공해 언제든 반복 학습이 가능하며, 이전 기수 강의부터 차후 진행되는 기수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여기에 수술실 스텝 교육 또한 무료로 들을 수 있다. 

GAO 관계자는 "이번 GAO 22기 정규과정을 통해 각 분야의 생생한 노하우를 공개하고, 임상적으로 도움이 되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