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간] 군자출판사,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
상태바
[신간] 군자출판사,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8.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지식부터 복잡한 술식까지
다양한 케이스 속 노하우 전수

군자출판사가 김영삼(강남레옹치과) 원장의 첫 번째 임플란트 저서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를 출간했다. 

이 책은 임플란트 역사부터 임플란트 선택 기준, 다양한 CASE들을 한 권에 총망라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기본철학(Easy, Simple, Safe, Efficient, ESSE)을 빌려 특유의 거침없는 문체로 각각의 CASE에 대해 명확하게 기술하고 있다. 

또한 ‘김영삼 원장의 노트 정리’라는 타이틀을 통해 각각의 케이스마다 강조할 부분, 아쉬운 점,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요소를 정리하고 있어, 독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각 케이스의 핵심을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임상사진과 일러스트를 수록해 실제 임상 흐름을 따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군자출판사는 “『김영삼 원장의 임플란트 달인되기』는 임플란트 전문서적임에도 저자의 치과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는 점에서 자전적인 성향을 띠는 독보적인 형태를 이루고 있는 책”이라며 “독자가 저자의 경험을 현실감 있게 느끼고, 그 경험을 실제 임상에서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개원의뿐만 아니라 경험이 많은 임상가에게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 책의 저자 김영삼 원장은 KBS 16기 공채개그맨 출신 치과의사라는 타이틀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