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0:38 (목)
AMII임상교육원, MagiCor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케이스 노하우 대방출
상태바
AMII임상교육원, MagiCor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케이스 노하우 대방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Live 세미나 진행

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이하 AMII) 임상교육원이 주최한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Seminar’가 지난 24일 대전에서 마무리됐다. 

Live 세미나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김용완(이플란트치과) 원장이 AMII 대전 임상교육원에서 강연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송출됐다.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 Seminar’는 김 원장이 연자로 나서 MagiCore의 기본정보부터 MagiCore를 식립할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를 설명했다. 

세미나는 △MagiCore 개발원리 △좁은 골폭에서의 MagiCore식립 △잔조골 2mm 이하일 때 상악동 거상 완벽 컨트롤-C.M.C. Tech. △임플란트 합병증으로 인한 제거 후 MagiCore 식립 △MagiCore를 이용한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로 진행됐다. 

특히 김용완 원장은 MagiCore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많아 핵심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에 대한 궁금증을 부담 없이 질의할 수 있는 Q&A 시간을 활용한 연자들의 명쾌한 답변으로 수강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