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상의들 갈증 해소할 ‘오아시스’ 온라인 콘텐츠 주목
상태바
덴티스, 임상의들 갈증 해소할 ‘오아시스’ 온라인 콘텐츠 주목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게재
제품 언박싱부터 유저가 직접 전하는 임상 팁까지 담아낸 구성

 

덴티스의 '오아시스' ‘Bone Profiler’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월에 첫 선을 보인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가 임상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오아시스’는 ‘오!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의 줄임말로,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덴티스가 제작한 새로운 온라인 영상 콘텐츠이다. 영상은 매월 덴티스의 교육&문화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 또는 덴티스 공식 유튜브에 올라가고 있다. 

영상은 약 10~15분 분량으로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게 만드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영상 내에서는 각 제품의 소개 뿐만 아니라 제품 언박싱, 활용 가이드, 가장 두드러졌던 제품의 장점및 유저가 직접 전하는 리얼 리뷰, 입상 팁부터 종합적인 총평까지 담아냈다. 

덴티스의 '오아시스' ‘SQUVA+SQ’편

덴티스 측은 “‘오아시스’를 통해 부담 없이 다양한 제품들을 두루 만나보시고, 제품 선택 및 다양한 정보 제공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아시스’는 현재까지 총 4편이 업로드 됐으며,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과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이 소개하는 ‘Multi Use Coping’편, 전인성(서울H치과) 원장과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이 소개하는 ‘SQUVA+SQ’편,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이 소개하는 ‘Bone Profiler’편, 최용관(엘에이치과) 원장과 김현동(서울스마트치과) 원장이 소개하는 ‘SQ GUIDE’편을 볼 수 있다. 

덴티스의 '오아시스' ‘SQ GUIDE’편

오는 7월 말에는 김용진 원장의 ‘루이버튼’편을, 8월에는 김동환 원장이 ‘ZENITH’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덴티스는 ‘OF DENTIS’ 내에 ‘MARKET’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월 28일에 공개되는 ‘오아시스’ 5편 ‘루이버튼’편은 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8월 24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루이버튼 체험 이벤트, 오아시스 영상 댓글 이벤트, 루이버튼 특가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그동안 치과업계의 교육이 직무 중심의 일방향 교육에 초점을 뒀다면 향후 ‘OF DENTIS’의 활동은 치과계 종사자들을 이어주는 커뮤니티가 되어 소통의 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오아시스’라는 영상 콘텐츠로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소통에 목마른 임상의에게 갈증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안전하고 편한 시간에 언제든지 시청 가능한 재밌는 콘텐츠들도 기획 중에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