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네오, GBR 시술 편의성 높이는 ‘EZ-GBR Kit’과 ‘CTi-mem’ 
상태바
네오, GBR 시술 편의성 높이는 ‘EZ-GBR Kit’과 ‘CTi-mem’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적으로 멤브레인 고정, 골 이식부위의 볼륨 유지
Bone Defect 크기에 따라 부위에 적용 가능한 구성
네오의 ‘EZ Fixing System'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EZ Fixing System’이 GBR 시술의 편의성을 높여준다는 장점으로 호평받고 있다. 

‘EZ Fixing System’는 안정적으로 멤브레인을 고정시켜주는 시술방식으로, 다루기 어려운 티타늄 멤브레인을 원하는 부위에 고정시키고 골 이식부위의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EZ Fixing System’의 핵심 제품인 ‘EZ-GBR Kit’는 기존 GBR Kit 대비 술자의 편의성을 위해 업그레이드돼 ‘EZ-Fixing Spacer’를 통해 임플란트와 GBR 동시 시술이 가능하다.

또 잔존 치조골 위치 인식이 어려워 실패할 수 있는 GBR 시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2-piece 형태로 Cover Screw를 ‘CTi-mem’에 고정했던 것을 1-piece 원터치 방식의 Cover Cap 형태로 단일화해 손쉽게 고정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사용방법은 Bone Defect가 있는 부위에 임플란트를 식립한 후 EZ-Fixing Spacer를 연결하고 GBR을 진행한다. 그 후 본 볼륨 유지를 위해 Push Driver로 눌러 CTi-mem을 위치시키고 Cover Cap을 체결해 고정한 후 Break Driver로 EZ Fixing Spacer의 뿔을 제거하면 된다.

네오가 개발한 ‘CTi-mem’

‘EZ-GBR Kit’와 함께 사용되는 ‘CTi-mem’은 네오가 개발한 커스터마이징 티타늄 멤브레인으로 과거 티타늄 멤브레인의 까다로운 사용법과 불편한 제거방식을 개선해 Bone Defect의 위치나 모양에 따라 자유롭게 적용이 가능하고 제품 동요도 또한 감소시켜 GBR 시술 시 볼륨 유지 및 골 재생 효과도 뛰어나 성공적인 GBR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Ti-mem’은 Bone Defect 크기에 따라 4가지 type(A, B, C, E type)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GBR 키트의 사용되는 Tent Screw와 Spacer에 사용할 수 있는 R Type 15종과 EZ-Fixing Screw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EZ type 18종으로 구성됐다. 

R type 은 Spacer와 Tent screw를 Cover screw로 고정할 수 있는 Screw hole이 중앙에 있으며 EZ type은 EZ fixing screw 및 EZ fixing spacer의 원뿔에 끼어 넣어 고정할 수 있도록 별도의 Screw hole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 관계자는 “EZ Fixing System은 성공적인 GBR을 위한 고려 사항들을 실제 임상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드릴과 기구들로 구성됐다”라며 “9월까지 진행 중인 ‘Pink Friday 프로모션’를 통해 ‘EZ-GBR Kit’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자사의 다양한 Kit들까지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