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1 (수)
부산지부, '치톡소톡’으로 힐링하세요~
상태바
부산지부, '치톡소톡’으로 힐링하세요~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밴드 활용한 온라인 문화 이벤트
함께 기록한 맛집 & 여행 지도 제작·배포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 이하 부산지부)가 ‘치톡소톡 힐링’ 밴드를 통해 회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6월 중순부터 약 2주간 치톡소톡 힐링 밴드에서는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지와 잊을 수 없는 맛집'이란 주제로 온라인 문화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는 여행을 비롯해 지인과의 만남도 어려운 상황에서 부산지부 회원들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각자의 사진첩을 열어 기억에 남는 맛집과 여행지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치톡소톡 힐링' 밴드가 배포한 맛집 지도

약 2주간의 참여기간 동안 110여 명의 회원의 참여로 92곳의 맛집, 71곳의 여행지를 기록했다.

이어 부산지부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맛집 & 여행 지도'를 추가 제작해 힐링 밴드로 다시 배포했다. 

한편 ‘치톡소톡 힐링’ 밴드는 추가로 오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회원들의 참여로 만들어진 '맛집 & 여행 지도'를 보고 직접 체험 인증을 하는 휴가 이벤트가 또 한 번 계획 중이다. 혹시나 외출이 부담스러운 회원들을 위해 '휴가철 집에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추가 공모 예정으로 여행을 즐기는 회원도 집에서 쉬길 좋아하는 회원도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상욱 회장은 “힐링 밴드를 통해 몸은 떨어져 있으나 마음은 언제나 회원들과 함께라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라며 “많은 회원이 함께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