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코디, Q2 ALPHA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메디코디, Q2 ALPHA 출시 기념 이벤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1.07.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온멸균 기구 손상 ↓

㈜메디코디(대표 최선규)의 플라즈마 멸균기 ‘EXPalsma Q2 ALPHA’는 경제적인 가격과 제품력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EXPlasma Q2 ALPHA’는 기존 ‘EXPlasma Q2’의 보급형의 새로운 모델로 대용량 카트리지 멸균제를 사용해 효율성을 높였다. 회당 멸균비용은 600~1200원이며, 오일리스펌프를 사용한 진공시스템이 특징이다.

또 ‘Q2 ALPHA’는 60도 이하에서 저온멸균으로 의료기구의 손상을 줄일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진료실 어디에든 공간제약 없는 설치와 60데시벨 이하로 사용상 소음이 적다.

이밖에도 핸드피스 전용 플라즈마 멸균기로 15~20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핸드피스의 완벽한 멸균 및저온에서 핸드피스를 멸균 시 최대 2~3배 수명을 늘릴 수 있다. 

저온멸균의 장점을 이용해 고온멸균기로 불가능했던 플라스틱 의료기구, 3D 프린팅 출력물 (Temporary crown, Surgical guide 등), 구강스캐너 팁 등도 멸균할 수 있어 Post-COVID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멸균시스템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메디코디가 독자 개발한 ‘P·ART™’기술을 탑재해 파우치를 팽창, 수축하게 만들어 파우치 내부에 멸균제를 강제 침투시켜 멸균효율을 높여 사용상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관계자는 “‘Q2 ALPHA’는 오는 8월 31일까지 사전계약 행사로는 특판가격 2,200,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멸균제 1카트리지(60,000원) 쿠폰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