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명 이명범 회장 ‘중소기업인대회’ 국방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우리동명 이명범 회장 ‘중소기업인대회’ 국방부장관상 수상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7.1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명 이명범 회장

‘중소기업인대회’ 국방부장관상 수상

 

㈜우리동명(대표 이재형) 이명범 회장이 6.24 DMC홀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전체 수상자 중 유일하게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하는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국내 유망중소기업을 발굴, 육성하고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해마다 사업분야별로 선정하여 시상해오고 있다.

우리동명의 이번 국방부장관상 수상은 회사 설립 이후 지난 40여년간 꾸준한 연구개발로 치과용 합금 제조기술의 표준 규격화를 실현하고, 거의 매년 국제경쟁력을 갖춘 치과용 합금을 국방부 산하 수도통합병원과 보훈병원에 입찰 공급함으로써 국군장병과 보훈대상 환자들이 안전하게 치과치료를 받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명범 회장은 수상소감에서 “우리 기술력으로 만든 치과용 합금이 오랜 기간 공공병원에서 국군장병과 국가보훈대상들의 치료재료로 사용될 만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수입대체 효과가 높은 신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동명은 이번 국방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하고 치과업계 구성원들과 의미를 함께하기 위해 8월 한 달간 합금제품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시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