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AEEDC Dubai 2021서 ‘ON3D’ 화제
상태바
사이버메드, AEEDC Dubai 2021서 ‘ON3D’ 화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출력속도에 관심 … 레이어당 2.0~2.5초
영향력 있는 현지 바이어의 문의와 현장판매 이어져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의 3D 프린터 ‘ON3D’가 ‘AEEDC Dubai 2021’서 세계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EEDC Dubai는 세계 2대 치과기자재 전시회이자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고의 치과계 이벤트인 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다.  COVID-19라는 최대의 악재에도 불구하고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사이버메드 부스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던 제품은 3D프린터 ‘OnDemand3D(ON3D)’다. ‘ON3D’는 최근 유럽 CE인증을 획득하며 제품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빠른 출력 속도가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Temp 레진 기준 저가형 모델은 레이어당 6초가 소요되는 반면 ‘ON3D’는 풍부한 광량으로 레이어당 2.0~2.5초가 소요된다.

또 우수한 고정력과 골과의 빠른 유착을 얻을 수 있는 ‘CORE1’ 임플란트도 선보이며 방문객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모여드는 발길은 문의와 현장 판매로 이어졌다. 작년보다 전체 방문객 수는 줄었으나 영향력 있는 현지 바이어들이 주를 이루며 오히려 내실 있는 상담이 이뤄졌고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사이버메드는 중동과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이란, 사우디, 이라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 협력 관계를 요청해 오는 등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사이버메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힘든 와중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사이버메드 부스를 방문해 제품력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라며  “프린터의 경우 빠른 속도에 대한 관심이 높았고, 임플란트 픽스처와 가이드, 사이너스, 보철 키트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고 밝혔다. 

김영은기자 arirang@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