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M Medical, ‘AEEDC Dubai’서 ‘지디프’로 인기
상태바
ACM Medical, ‘AEEDC Dubai’서 ‘지디프’로 인기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7.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T 임플란트’ 선봬

(주)아침해의료기(대표 오세홍, 손동준, 이하 ACH Medical)는 지난 6월 29일부터 3일간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AEEDC Dubai 2021’(두바이 국제 치과 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했다.

ACH Medical는 주력 제품인 임플란트 브랜드 ‘지디프(GDIFF)’를 선뵀다. ‘지디프’의 ‘IB-T 임플란트’는 Tapered 형태로 골피질 고정력이 우수하고, 11° Hex Connection으로 지대주와의 결합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오랜 임상으로 검증된 표면처리기술 S.L.A로 빠른 골융합을 유도해 긍정적인 임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ACH Medical 관계자는 “엄격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전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직접 지디프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면서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오프라인 미팅에 대한 갈증이 다소 풀리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ACH Medical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요르단과 이라크 등 제품 납품 계약도 체결했다. 이외에도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레이트, 아제르바이잔 등의 치과업계 관계자들과의 밀도 높은 상담을 통해 올해 백만불 이상이 수출 계약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AEEDC 2021은 155개국에서 50,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중동 최대 치과 기자재 전시회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문제로 지난해 대비 전시회가 축소되고 방문객도 감소했지만 예상외 실적을 거두며 해외 마케팅 및 실적 달성의 오랜 목마름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영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