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여름에 뭐해? 네오 여름맞이 할인하는데 가보자~
상태바
여름에 뭐해? 네오 여름맞이 할인하는데 가보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이 7~8월 프로모션 진행
인상재, 디지털 장비 등 파격 혜택
네오바이오텍의 여름맞이 7~8월 프로모션

(주)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가 여름 7~8월 휴가철을 맞이해 인상재, 디지털 장비, VAROGuide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스테디셀러 인상재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Dentkist의 ‘Charmflex’, 스피덴트의 ‘I-Sil Premium’, B&E Korea의 'Chemi-Sil'과 Neosil의 'Peak’가 해당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15만 원 상당의 인상재 구매 시 고급 라텍스 글러브 1box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더엔몰에서 진행한다. 

이어 ‘i700’을 포함한 디지털 장비 프로모션 제품을 진행한다. ‘i700’은 구강 스캐너 i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근 출시됐다. 이전 모델 대비 2배 빠른 속도와 가벼워진 무게의 i700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3D 프린터 ‘NeoSpeed 10’와 'Veltz T7' 구매 시 추가로 그래피 레진을 증정하고 있다.

눈여겨 봐야 할 다른 프로모션으로는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VAROGuide Full set’가 있다. ‘VAROGuide Full set’는 PreGuide x 100ea, VARO Plan S/W, 노트북 or 데스크탑, VARO Mill, VAROGuide Kit의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다.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네오의 기존 임플란트 PKG 차감 방식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신규 고객은 임플란트 PKG 계약에 따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오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네오 개원 쇼룸에서 방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륨을 방문한 신규 개원의에게 제품 세팅부터 무료 입지상담 컨설팅을 해준다. 또한 다양한 증정품과 혜택이 주어진다. 

네오 관계자는 "2021년 여름 맞이 프로모션은 네오의 인기 제품과 상품 등을 포함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가의 디지털 장비의 직접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프로모션의 구성과 가격 등 모든 면에서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