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IDEX 2021’서 디지털 솔루션 인기 실감"
상태바
덴티스 "‘DIDEX 2021’서 디지털 솔루션 인기 실감"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출시한 ‘SERAFIN’, ‘SQ GUIDE’ 소개
아트덴트 콜라보와 ‘Luvis’ 관심 확인
'DIDEX 2021'을 방문한 참관객이 덴티스 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지난 3,4일 양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된 ‘DIDEX 2021’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티스의 인기 및 주력제품 외에도 최근 출시한 투명교정 플랫폼 서비스 ‘SERAFIN’도 함께 소개했다. SQ 임플란트에 기반한 디지털 가이드 수술 전용키트 ‘SQ GUIDE’와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의 핵심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ZENITH’를 선뵀다. 

올해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았다. 

덴티스는 3D 프린터를 중심으로 다양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치과 및 기공 솔루션과 더불어 아트덴트와 함께 하는 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았다.

이와 더불어 최근 신규개원하는 치과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Luvis’에 대한 관심도 눈에 띄었다.

'DIDEX 2021'을 방문한 참관객이 덴티스 직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최근 LED 무영등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과 패키지 상담이 집중돼 ‘Luvis’와 LED 수술등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고 덴티스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 투명교정 브랜드 ‘SERAFIN’에 대한 관심도 많았다. 기존 개원가가 느꼈던 술식의 어려움과 시스템의 한계로 인해 도입에 부담을 느꼈던 투명교정을 보다 쉽게 투명교정에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현장에서 세라핀을 체험 후 도입을 검토 중이라는 반응이 많았다”며 “새로운 디지털 투명교정에 대한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별 주요 전시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기공, 임상, 투명교정 등 다양한 주제로 디지털 세미나를 기획 및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