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엔엑스, ELECⅡmini 풀 패키지 이벤트
상태바
마이크로엔엑스, ELECⅡmini 풀 패키지 이벤트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0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터치로 분해 조립 가능
‘알렉2미니(ELECⅡmini)’ 풀 패키지

㈜마이크로엔엑스(대표 이종건)가 ‘알렉2미니(ELECⅡmini)’ 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치과의료기기 R&D 전문기업으로 주력상품으로 전기모터 핸드피스가 있다. 

풀 패키지는 △알렉 치과시술용 스트레이트 핸드피스(옵틱) △알렉 치과시술용 콘트라 앵글(옵틱) △BA 치과시술용 1:5 콘트라 앵글(OPTIC) △BA 스프레이 오일으로 구성됐다.

‘알렉2미니’는 기존 일렉LED에 비해 크기가 확연하게 작아진 반면 토크는 그대로 유지해 작지만 강력하게 작동한다. 1:5 증속앵글 사용 시 최대 200000rpm까지 올라간다.

메모리 설정 기능으로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설정을 즉시 저장하고 로드할 수 있다.

핸드피스는 원터치로 분해 조립이 가능한 구조여서 쉽게 분해 청소 후 멸균이 가능하다. 또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스크래치 방지 코팅 표면처리로 그립감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

특히 풀 패키지 마지막 구성품인 B.A 스프레이 오일은 핸드피스 수리업체 B.A INTERNATIONAL사 직수입품으로 모든 종류의 핸드피스와 수술용 임플란트 핸드피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강력한 스프레이 압력으로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B.A 스프레이 오일로 핸드피스의 내부청소 및 윤활을 통해 장비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엔엑스에서 제조하는 모든 치과시술용 핸드피스는 B.A코리아에서 2년동안 무상 AS 받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